㈜퍼플마인렌트카(대표 김지환)는 람보르기니의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인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Lamborghini Super Trofeo)’ 아시아 시리즈의 77번 차량으로 출전한 차량에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는 지난 8월 18일과 19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4라운드를 치렀다. 3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된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는 참가 선수들이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 트로페어 에보2 모델로 경주를 펼치는 원 메이크 레이스이다.
퍼플마인렌트카는 슈퍼카렌트부터 일반소비자가 이용하는 렌트까지 전반을 커버하는 렌트전문회사이다.
VIP로 초청돼 VIP 라운지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람보르기니 차량투어, 차량부스 진입 등의 참여를 한 김지환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에서 다양한 국제적 대회나 국내 대회들이 예정 돼 있는데, 업계를 리드하는 기업으로 더 많은 참여를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까지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 퀸메이커, 스위트홈 시리즈, 셀러브리티, 모범택시2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고 각종 드라마와 영화, CF, 뮤직비디오 등 방송매체에서 슈퍼카를 협찬하고 있는 퍼플마인은 동종업계 대비 차별화된 시스템과 원스톱 서비스로 지속적인 중간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