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 KB골든라이프케어와 업무협약식 진행

시니어 고객층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본사 전경.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푸르덴셜생명보험은 KB골든라이프케어와 서울 푸르덴셜타워에서 시니어 케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전영산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  계관희 푸르덴셜생명보험 고객마케팅부문 전무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노후 설계 및 교육 ▲노후 케어 서비스 고도화 ▲노후 보험 상품과 서비스 개발 ▲사회 환원 활동 등 양사가 노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선진화된 노후 문화 정착과 환경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제적∙비경제적 서비스를 제공해 은퇴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KB금융그룹과의 시너지를 적극 활용해 프리미엄 생명보험사로서 시장 지배력을 키워 나갈 계획이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2016년 설립 이후, 은퇴 세대를 보호하는 케어센터 뿐만 아니라 현재는 프리미엄 요양시설까지 운영하는 등 국내 요양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앞장서며 시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케어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양사 간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노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고자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보험의 보장뿐만 아니라 윤택한 노후 생활의 보장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