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비즈뿌리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출시 기념 최대 300만 원 할인 이벤트 실시

사전 수신 동의 기반 고효율 메시지 제공

사진=다우기술 비즈뿌리오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이 운영하는 기업 메시징 서비스 ‘비즈뿌리오’는 기업 광고 메시지 상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를 맞아, 이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를 처음 도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동안 진행되며, 월별 메시지 발송 건수에 따라 최대 월 100만 원, 총 300만 원에 달하는 이용 요금 할인 또는 추가 메시지 발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즈뿌리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사전 수신 동의를 기반으로 발송되는 광고형 메시지로, 기존 ‘친구톡’과 비교해 투명성과 안정성이 강화되었으며, 광고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친구톡’과 달리, 채널 친구 여부와 관계없이 이용자가 과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이력이 있는 경우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미지, 동영상, 쿠폰 다운로드, 구매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다.

 

김성욱 다우기술 비즈마케팅사업 부문장은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기존 문자나 친구톡보다 높은 고객 주목도와 타겟 정밀도를 동시에 갖춘 새로운 형태의 광고 메시지”라며 “비즈뿌리오의 축적된 메시징 운영 경험과 마케팅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더욱 효율적이고 반응성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즈뿌리오 공식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