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서 시원하게 마신 헛개수가 게임 속에서는 버프 물약이 된다!”
HK이노엔이 넷마블의 인기 MMORPG게임(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레이븐2’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헛개수와 컨디션환의 컬래버 에디션 및 스페셜팩을 구매한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는 28일부터 8월27일 사이에 컬래버 에디션을 구매하면 ‘득템’으로 이어진다. 랜덤 아이템으로 구성된 ‘헛개수 깜짝 상자’, 사냥에 도움을 주는 버프물약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제작용 아이템 ‘헛개 열매’ 3종으로, 특히 헛개 열매는 일정 수량을 모으면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수집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컨디션환 20개와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스페셜팩도 1000개 한정으로 준비됐다. 최상급 사역마·성의 11회 소환서, 각성석 조각을 포함한 스페셜 아이템 5종이 모두 포함된 상품으로, 오는 28일부터 이노엔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20명에게 콜래버 에디션(6개입)을 증정한다.
이노엔 음료BM팀 담당자는 “3050세대에게 사랑받는 레이븐2와 헛개수, 컨디션환의 접점을 활용해 참여자 전원 보상이라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깃 맞춤 브랜드와 연계해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헛개수는 100% 국산 헛개열매로 만들어 갈증해소에 도움을 준다. 컨디션환은 목 넘김이 좋은 미니 환 제형으로 상큼하고 향긋한 엘더베리향을 첨가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