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올리브영 글로벌몰 리뉴얼 론칭

감각적인 향기로 전 세계 소비자와 만난다

사진=쿤달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전 세계 150개 국에서 서비스 중인 ‘올리브영 글로벌몰(Oliveyoung Global)’을 리뉴얼해 한층 새로워진 모습으로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글로벌 고객층에 맞는 제품을 재정비해 전 세계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쿤달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표 제품인 히알루론 에어리 볼륨 샴푸&트리트먼트 세트는 완도산 해조류와 울릉해양심층수 등 한국 청정 지역의 원료를 사용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가볍고 풍성한 볼륨을 선사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쿤달의 시그니처 라인인 허니앤마카다미아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100ml 미니 사이즈 제품들을 전면에 배치해, 글로벌 고객들이 쿤달만의 향기 경험을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쿤달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몰 리뉴얼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도 쿤달의 향기 철학과 제품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별 맞춤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시장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쿤달 제품 구매 시 히알루론 샴푸&트리트먼트 샤쉐가 증정되며, $2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미니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