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 3월 주택전시관 오픈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 조감도.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 제공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가 3월 주택전시관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모집 준비를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충남 아산시 권곡동 일대에 위치한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는 지하 4층부터 지상 최고 49층까지 주상복합 아파트 총 999세대를 모집한다. 이곳은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이 반경 600m 이내 도보권에 자리 잡고 있고 온양온천역에서 KTX · SRT 천안아산역을 10분 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세대가 전용면적 84㎡ A, B 두 가지 단일 평형대로 계획돼 있다. 아울러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 및 일조권까지 확보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듯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최고 49층에서 내려다보는 전체 파노라마 뷰를 통해 아산 시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관계자 설명이다. 

 

단지 앞 180m 거리에는 도보 안심 통학이 가능한 온양온천 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단지 북측 도보 5분 이내에 한올 중·고등학교와 아산 중·고등학교, 반경 1km 내 초·중·고 12개교가 있어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또 일반상업지구 내 위치하여 다양한 편의시설과 반경 600m 내 온양온천 전통시장 및 롯데마트, 아산온양버스터미널 등의 주변 인프라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다.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 측은 ‘발코니 확장 무상서비스’, ‘중도금 무이자’, ‘선착순 무상옵션’ 등도 선보인다고 전했다.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 관계자는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는 서울 40분대에 이동 가능한 KTX·SRT 천안아산역, 서울 삼성역까지 1시간 이내 도착 가능한 GTX-C노선 연장예정, 아산천안 고속도로 아산현충사IC 3km 위치 등 다양하고 편리한 대중교통망 확보로 거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우수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서희건설이 시공을 담당하는 만큼 아산시의 새롭게 떠오르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