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트래블로그’ 출시

사진=하나카드

 

[세계비즈=이주희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과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가장 필요한 혜택만을 모아 만든 트래블로그(Travlog)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머니 트래블로그 서비스는 원, 달러, 엔, 유로, 파운드 총 5종의 통화를 충전할 수 있으며,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할 때 환전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들은 하나머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실시간 충전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손님들은 여행에 필요한 외화 관리의 편리함과 환전수수료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트래블로그 서비스 론칭과 함께 출시 되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충전된 원화 및 외화 하나머니를 이용하는 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손님이 부담해야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건당 0.5달러)와 국제브랜드수수료(결제금액의 1%) 무료 혜택 ▲해외 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경우 해외ATM인출수수료(건당 3달러)와 국제브랜드수수료(인출 금액의 1%) 무료 혜택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0.3% 하나머니 적립 등의 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담고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머니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컨택리스(비접촉결제방식) 결제 기능이 탑재된 가맹점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해외에서는 뉴욕, 시카고, 런던 등 컨택리스 결제를 지원하는 대도시 지하철의 교통단말기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트래블로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화 하나머니 만원이상 충전 시 2달러 즉시 적립(선착순 5만명) ▲트래블로그 서비스 이용 동의 손님 대상 공항 리무진 이용권(1만8000원 상당) 즉시 추첨 후 증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4달러, 국내 1만원이상 결제 시 2달러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제한됐던 해외여행이 일상생활 복귀로 재개되는 트렌드와 최근 고환율로 여행 비용에 부담을 가지는 손님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jh224@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