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세계비즈=김민지 기자] 하나카드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인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중 하나인 트렌비와 지속적으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약 150만개의 엄선된 정품 상품만을 취급하는 트렌비와의 제휴를 통해 구매 상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5월 진행했던 트렌비와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 명품 대전' 역시 많은 고객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역시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20만원/30만원 결제시 1만5000원/3만원/4만5000원 캐시백과 ▲인기 TOP상품 10% 즉시 할인쿠폰(최대 5만원)이 각각 제공된다. 또 ▲결제 금액 상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2~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해외 여행 및 직구 등 편리한 글로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G.Lab(m.global.hanacard.co.kr)’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인기 명품 10% 즉시 할인에 최대 15% 캐시백' 이벤트에 페이지에서 응모 후 트렌비에서 하나카드로 결제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minji@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