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직접 보자”…파리바게뜨, PSG 직관 이벤트 시작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투어 티켓과 선수들의 친필 싸인 유니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 생제르맹과 축구에 대해 관심이 높은 팬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파리 생제르맹’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부터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새겨진 유니폼 등의 경품들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또는 파리 생제르맹 신년 선물세트 3종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하면 영수증 번호 응모로 참여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파리 현지에서 직접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인당 2매)과 경기장 투어권 및 항공권, 호텔숙박권 등이 포함된 여행상품권 ▲2등(4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유니폼 ▲3등(20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공식 유니폼 ▲4등(50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공식 스카프 등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