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얼라이언스, 경제 유튜브 ‘김영익의 경제스쿨’ 구독자 6만 명 달성

사진=어스얼라이언스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어스얼라이언스와 김영익 교수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경제 유튜브 채널 ‘김영익의 경제스쿨’ 채널이 개국 1달 만에 구독자 6만 명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본 유튜브 채널은 ‘한국의 닥터 둠’ 김영익 교수와 어스얼라이언스가 함께 지난 4월 7일 개국한 채널로, 김영익 교수의 탄탄한 경제학적 지식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복잡한 경제이론과 시장의 상황을 쉽고 명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어스얼라이언스 관계자는 “유튜브채널을 통해 경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사람들도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며 “금융 크리에이터 개인의 선한 영향력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어스얼라이언스의 기업 철학에 기반하여 김영익 교수님의 인사이트를 구독자분들과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어스얼라이언스는 홍춘욱, 돈깡, 김짠부, 박곰희TV 등 금융 크리에이터 50명과 협업하고 있으며 개인 금융 트렌드를 이끄는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금융 크리에이터의 개인 퍼스널 브랜딩부터 교육, 출판, 기업광고 등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며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