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대구웨딩앤이 연웨딩갤러리와 함께 '대구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박람회는 오는 9~10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대구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대구웨딩앤 박람회는 웨딩홀, 웨딩패키지, 스/드/메, 예복, 예물, 신혼여행 등 결혼 관련 전시품목의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울산, 창원, 울진, 김해 등 경상도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방문을 추천한다"며 "대구, 경북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어 셀프웨딩부터 고품격 웨딩까지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람회에서는 스드메 계약자를 대상으로 오전 11시∼오후 2시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쌍 한정으로 '미끼뷰티 두피케어 디바이스', '두피케어세트'를 증정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국내외 브랜드 2022 신상 웨딩드레스 특별전도 진행된다. 웨딩드레스 업체 ▲효제브라이덜 ▲누벨드블랑 ▲이명순웨딩 ▲브라이덜공 ▲모니크웨딩 ▲로즈로사웨딩 ▲끌로엔느 ▲마리스포사 등이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예비 신부님을 위한 1대 1 메이크업시연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스플렌디노에서 상담을 받을 경우 상품권을 비롯해 수제화, 웨딩슈즈, 촬영복 예복 2회 대여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당일 스드메 계약 신부에 한해 브라이덜샤워 스튜디어 공간대여를 제공하며 파티를 위한 셀프 드레스 무료 대여, 리허설 소품 및 이벤트 소품 대여, 작가 섭외 등 트렌드에 꼭 맞는 맞춤 혜택이 제공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박람회에 참여만 해도 ▲핸즈커피 상품권 ▲최신 신부수첩 ▲웨딩노트 ▲리엔케이 12만 원 스킨케어권을 100% 제공받을 수 있으며 스드메 계약시 웨딩촬영 전 표정 연습 리허설이 가능한 셀프사진관 '오늘, 우리' 커플 촬영권도 증정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웨딩홀 당일 계약 특전으로 홀 계약금, 플래너 지원금, 홀+스드메 등에 현금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예비부부들이 안전하게 박람회를 즐기고,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전시 입장 시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등을 확인하며 최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