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나게이머PC방은 새로운 디자인 컨셉과 현실 메타버스 인테리어 설계를 반영한 매장을 대구, 김포, 송도, 구미 등에 오픈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나게이머PC방은 프로게이머들이 전용 스테디움에서 게임을 펼치는 것에 착안해 프로 게이머들처럼 게임 대회에 출전해 경기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현실감 있는 메타버스 인테리어 설계를 반영했다. 바닥의 경우 계단 형태의 단차를 두어 단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원활한 소통과 시선을 막는 답답함을 없앴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은 우주를 향해 발사된 우주선과 같은 공간감을 만들어 시공간을 이동하는 느낌을 갖도록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PC방 유저들이 게임 공간 속에서 게임을 하는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로 인테리어에 심혈을 기울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인테리어는 우리가 알고 있는 직각 형태의 책상을 벗어나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손목이나 관절 등의 피로도를 낮추며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각을 찾아내 직접 설계, 제작한 책상을 공급한다.
관계자는 “새로운 컨셉과 현실 메타버스 인테리어 설계를 반영한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어디서도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데 힘썼으며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최적의 환경이 될 것”이라며 “PC의 하드웨어는 각종 수입사, 제조사들과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 검증된 그리고 충분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을 설치해 유저들의 미세함까지 잡아낼 수 있도록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했다”고 전했다.
이어 “나게이머PC방은 LED 등을 통해 끊임없는 색의 변화를 통해 벽면에 생명을 불어넣었다”며 “나게이머PC방에 들어오는 순간, 흥이 살아나는 PC방을 추구하며, 방문하는 것 자체가 마치 요즘 유행하는 메타버스 세상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살리는 현실 메타버스 세상을 추구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