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쉬, 세척력 강화된 ‘식기세척기 세제 NEW 업그레이드 그린레몬’ 출시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가 ‘식기세척기 세제 NEW 업그레이드 그린레몬’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로쉬에 따르면 식기세척기 세제 NEW 업그레이드 그린레몬은 기존 식기세척기 세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세척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단백질 분해를 위한 효소 성분인 프로테아제(Protease) 성분을 기존보다 10배 추가해 세척력을 향상시키고 우유, 계란, 육류 등 단백질 성분에서 유발되는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또 과탄산염 비율을 증가해 살균력과 식기세척기 사용 후 그릇에 남는 물 얼룩 제거 기능을 높이고, 카올린(Kaolin)을 비롯한 다양한 친환경 유래 성분을 추가해 그릇 건조 기능, 식기세척기 보호 기능, 유리잔과 유리그릇 등 식기류 보호 기능이 향상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로쉬 신제품은 독일 자체 제품 테스트 결과 육류, 양념·기름, 밀가루·전분, 달걀 등 식품별 세척력이 이전 제품보다 약 40% 이상 우수해졌다고 발표했다.

 

프로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 오후 7∼8시 약 1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전문 채널과 제휴를 통해 라이브 방송인 ‘오!라방’을 진행한다.

 

오!라방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NEW 업그레이드 그린레몬을 포함해 식기세척기 클리너, 주방세제 4종 세트, 라벤더 인덕션 클리너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쉬x오!라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잼라이브, OK캐쉬백, 캐시슬라이드 돈주라쇼, 블라인드 총 5가지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프로쉬 관계자는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기능이 향상된 그린레몬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31일 라이브 방송에서 특별한 구성으로 높은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 4월에는 소다 신제품도 출시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NEW 업그레이드 그린레몬 30개입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인 코스트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와 백화점들에 입점해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마켓컬리, H-mall, G마켓, 옥션 등 대부분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NEW 업그레이드 그린레몬 50개입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