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일품깐풍’ 출시 기념 ‘푸라의데이 with 일품깐풍’ 이벤트 진행

27일까지 전용 앱에서 ‘일품깐풍’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제공

푸라닭 치킨, ‘일품깐풍’ 출시 기념해 ‘푸라의데이 with 일품깐풍’ 이벤트 진행. 사진=푸라닭치킨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일품깐풍’과 함께 하는 7월 ‘푸라의데이 with 일품깐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푸라닭 치킨은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을 ‘푸라의데이’로 지정하고 당일 푸라닭 전용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이번 달의 경우에는 푸라닭 치킨 신메뉴인 ‘일품깐풍’ 출시를 기념해 혜택을 강화했다.

 

첫 번째 혜택으로 오늘(2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3일간 푸라닭 전용 앱에서 ‘일품깐풍’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신메뉴 ‘일품깐풍’과 관련된 키워드 코드를 푸라닭 전용 앱에 입력 후 쿠폰을 등록하면 된다. 쿠폰 코드는 푸라닭 치킨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두 번째 혜택은 푸라의데이 당일인 25일 하루동안 전용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해당 포인트는 익월 18일에 일괄 적립되며,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포인트는 전용 앱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푸라닭 치킨 전용 앱 내 마이페이지 ‘내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용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푸라닭 치킨은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 미식 경험 확대를 위한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를 운영중이며, 이 중 '일품깐풍'은 셰프의 치킨 두번째 신메뉴로 한국 중식계의 대표 주자 정지선 셰프와 함께 선보였다. 향취고추와 볶음땅콩 그리고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중식 스타일의 매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소스의 맛과 질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글레이즈드 코팅’ 기법을 적용하여 소스와 치킨의 결착력을 높이고, 맛의 밸런스를 한층 끌어올렸다. 현재 전국 푸라닭 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출시 직후부터 ‘일품깐풍’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고객 분들께 감사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품깐풍’을 경험해 보는 것은 물론, 전용 앱 사용 고객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행사인 만큼, 이벤트에 꼭 참여해 ‘일품깐풍’의 특별한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