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알하나(ER Hana)가 오는 6월 29일 오전 ‘요즘쇼핑 유리네’ 방송을 통해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배우 이유리가 진행하는 ‘요즘쇼핑 유리네’ 특집 방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여성 갱년기 건강을 위한 메노포즈 제품과 숙면을 위한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을 ‘요즘쇼핑 유리네’ 최초 혜택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중년 여성 건강과 현대인들이 겪는 수면 고민을 폭넓게 케어하는 스마트한 구성에 더해,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유리는 이번 방송에서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여성들이 실생활에서 겪는 갱년기와 다양한 여성 건강 고민을 직접 다룰 예정이다. 실제 소비자와의 만남, 솔직한 경험담, 전문적인 정보 전달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콘텐츠로 기존 홈쇼핑 방송과는 다른 깊이 있는 공감과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알하나 메노포즈’는 국내 최초 식약처 개별인정형 여성 건강 원료 ERr731Ⓡ을 담은 제품으로, 갱년기 11가지 증상 개선 효과가 입증된 여성 건강 기능성 제품이다. ‘이알하나 멜라토닌’은 100% 피스타치오 유래 식물성 멜라토닌을 담은 수면 기능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초소형 정제로 설계돼 섭취가 간편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알하나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은 6월 29일 일요일 오전 8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 TV 채널과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