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6월 2일 ‘요월데이’를 맞아 멜론폭탄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요거트월드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 단 하루 동안만 인기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6월은 점점 더워지는 초여름을 맞아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생과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멜론폭탄을 반값에 제공한다.
멜론폭탄은 상큼한 요거트아이스크림에 신선한 생과일을 가득 채운 요거트월드의 폭탄 시리즈 중 하나로,과즙이 풍부한 고당도의 멜론을 가득 넣어 생과일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멜론의 달콤함과 요거트아이스크림의 상큼함이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요월데이 당일만 저당 베이스로 제공돼, 더욱 부담 없는 선택지를 제공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한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요월캡’ 한정 패키지도 함께 제공된다. 요월캡은 야구 모자 형태로 제작된 용기 뚜껑으로 요월데이 당일 멜론폭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점점 뜨거워지는 응원 열기 속에 분위기를 더욱 돋워줄 응원 아이템으로 야구 팬들의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여름을 맞아 신선한 생과일과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6월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함께 제공되는 한정 패키지 요월캡과 함께 일상 속 작은 즐거움까지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요월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요거트월드 가맹점 중 총 151개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진행 매장은 요거트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