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재교육의 T셀파 원격교육연수원이 5월 한 달 동안 연수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사들의 연수 참여를 독려하고 다양한 연수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천재교육 T셀파 원격교육연수원에서 연수를 신청하고 결제를 완료한 교사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연수 신청 학점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선물이 달라지며 1학점 신청 시 신세계 상품권(1만 원), 스타벅스 쿠폰,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2학점 신청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2만 원), 투썸플레이스 쿠폰, 치킨 쿠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단체 신청의 경우 참여 인원에 따라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교사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천재교육 T셀파의 원격교육연수원은 직무연수, 자율연수 등 다양한 연수 과정을 운영하며 전국 시·도 교육청 및 교육연수기관에서 위탁하는 단체 연수도 제공한다. 교육청 및 기관 소속 교사들은 할인된 금액으로 연수를 신청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전문성을 향상할 수 있다.
또한 교사들의 지식 공유를 지원하는 ‘T쌤-라이브’와 ‘T배움터’도 함께 운영된다. T쌤-라이브는 교사들이 실시간 화상 모임을 통해 지식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브레인스토밍을 비롯한 프로젝트 기반 학습, 토론 수업 등 다양한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T배움터는 교사들이 직접 제작한 교육 콘텐츠를 다른 교사들과 공유하거나 필요한 자료를 받아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교육 현장의 경험과 노하우를 확산시킬 수 있는 공간이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교육 현장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5월 연수신청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선생님들이 양질의 교육 연수를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