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드코리아 컴퍼니㈜ 마리엔메이, 희망친구 기아대책 '레디컬 페스티벌' 기부 캠페인 성료

에이드코리아 컴퍼니㈜ 글로벌 클린 뷰티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협력, '레디컬 페스티벌'을 통해 1억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하며 기부 캠페인을 성료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캠페인은 글로벌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로서의 마리엔메이의 의지를 담은 행사로, 전세계 빈곤 아동들과 봉사단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레디컬 페스티벌은 1만여 명 이상의 MZ청년들이 모여 다양한 문화 활동과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는 대규모 문화 축제로 진행되었다.

 

행사를 통해 마리엔메이의 뷰티 제품을 체험하는 부스와 함께, 기아대책 및 사랑의 교회를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이 전시되고,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기회를 가졌다.

마리엔메이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저소득 가정 및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 마련과 함께, 세계 곳곳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긴급 구호와 개발 지원을 펼치는 등 앞으로도 기아대책의 활동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뷰티 산업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이번 기부 캠페인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마리엔메이는 이후 라이트업 키즈레이스, 동해 스카이레이스, 차립준비청년 지원 사업 등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더 많은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