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주택, ‘제9회 부산 건축박람회’서 주택 설계·시공 기술 선보인다

img
감성주택 부스. 감성주택 제공

국내 대표 건축시공 전문기업 감성주택이 이달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68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 데 이어 오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제9회 부산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감성주택은 국내의 다양한 경량목구조, 중목구조, 콘크리트구조 주택을 설계/직영시공하고 있는 종합건설회사이다.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제9회 부산 건축박람회’는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로, 최신 건축업계의 동향과 바르고 유익한 건축 및 주택정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감성주택은 1현장 1소장제로 진행되는 직영공사를 통해 쌓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혁신적인 건축 솔루션 및 주택 설계 및 시공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인 각 평형 별 기획모델을 중심으로, 내구성과 단열 성능을 극대화한 건축 기술을 공개한다. 특히 감성주택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적용된 구조 설계와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을 적용한 시공 사례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실용적인 정보 역시 제공한다.

 

박지성 감성주택 대표는 “좋은 시공사를 선정하는 기준을 제시하며 박람회 현장에서 전문가와의 무료 1:1상담을 통해 예비 건축주들에게 다양한 건축정보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시에 전시 기간 내 계약하는 건축주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