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모닝] 전통 제약사가 부동산 플랫폼과 손잡은 이유는?

-JW중외제약, 다방과 공동 프로모션
-젊은 1인가구에 건강기능식품 알려

JW중외제약과 다방의 공동 프로모션 이미지. JW중외제약 제공

 

창업 80주년의 전통 제약사와 론칭 13년차 부동산 플랫폼이 손을 잡았다. 일견 관계가 적어보이는 이들이 뭉친 이유는 무엇일까.

 

19일 JW중외제약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젊은 1인 가구를 공략하는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력 #끌올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는 혼자 살면서 모든 집안일을 해내야 하는 1인 가구에게 ‘자취력’에 필요한 활력과 건강관리를 제안하는 이색 이벤트다. 다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용자에게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은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현대인의 생체 리듬에 맞춘 18가지 맞춤 성분과 비타민 B군 8종, 아미노산혼합분말, 타우린, 과일혼합분말 등 부원료 11종을 담았다. 활력과 면역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간편한 건강 솔루션으로 SNS와 커뮤니티에서 ‘끌올팩’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방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제품을 선물한다.

 

전국 주거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다방은 누적 다운로드 수 2600만 건, 월간 활성 사용자 300만 명으로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 등 20~30대 사용자 비중이 70%를 넘는다.

 

JW중외제약은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의 장점을 젊은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한 전략적 협업”이라며 “앞으로도 2030 세대와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 다양한 채널과 협력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