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미피(Miffy)와 협업한 7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되며,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출시 제품은 총 3종으로 ▲스트로베리 립밤 모바일 키트 ▲와일드로즈&퀸스 핸드크림 30ml 트리오 ▲애플블라썸 핸드크림 50ml이다. 캐릭터 미피와 캐스키드슨 특유의 플로럴 디자인이 어우러진 한정판이다.
신제품 ‘스트로베리 립밤 모바일 키트’는 립밤과 실리콘 홀더로 구성된 모바일 키트가 한 세트이며, 폰 뒷면에 부착하여 그립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휴대성과 실용성을 고려하여 일상 속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립밤에는 당근씨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력과 생기를 동시에 더해준다.
‘와일드로즈&퀸스 핸드크림 30ml 트리오’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과 야생 장미와 잘 익은 모과의 향기가 특징이다. 또 다른 구성인 ‘애플블라썸 핸드크림’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프리지아, 살구, 사과향이 어우러진 봄 향기를 담았다. 미피 캐릭터 디자인이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에디션을 출시한 에스엘라이프(SL Life)는 캐스키드슨의 공식 유통사로,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코스트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120개 이상의 브랜드 운영을 대행하고 있는 벤더 업체다.
캐스키드슨 관계자는 “미피 7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정 수량으로 기획된 만큼 캐릭터 및 브랜드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에디션으로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더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