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이현이의 피로해소 비타민”… 아로나민 씨플러스 새 광고

-일동제약의 일반의약품 영양제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출연한 ‘아로나민 씨플러스’ 광고 영상 갈무리. 일동제약 제공

 

 

일동제약이 피로 해소 비타민 ‘아로나민 씨플러스’의 새 얼굴로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를 발탁하고 TV-CM 방영 등 신규 캠페인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새 광고는 가정과 회사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이들에게 피로 관리의 중요성을 각인시키는 데에 중점을 뒀다. 두 아이를 둔 워킹맘으로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이현이가 등장해 공감도를 높인다.

 

아울러 집과 회사, 약국으로 이어지는 장면 전환을 통해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종 목적지가 약국임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이현이가 약국을 배경으로 “피로도 풀고 항산화 관리까지, 약이니까 다르네”라고 외치는 장면으로 제품 속성과 효능·효과를 부각했다.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비타민 B군 8종(비타민 B1·B2·B3·B5·B6·B7·B9·B12)과 항산화 성분(비타민 C·E, 셀레늄)에 더해 아연, 철분 등의 미네랄이 들어간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이다. 특히 육체 피로와 신경통 및 근육통, 어깨 결림 등을 개선하는 비타민 B1이 활성형 형태(푸르설티아민)로 들었고, 기미·주근깨 등 피부 색소침착을 완화하는 비타민C가 600㎎ 함유됐다.

 

김석태 일동제약 일반의약품(OTC)부문장은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피로뿐 아니라 피부 건강, 항산화 관리까지 겨냥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일동제약은 새로운 TV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아로나민 씨플러스의 제품 속성과 약국이라는 유통 채널의 특성을 살리는 마케팅을 확대·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