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따뜻한 소통과 약속의 가치를 되새기는 ‘Promise for Family,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 ▲캠페인 페이지 공유하기 등 세 가지로 구성해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에어팟 맥스, 편의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는 DB손해보험의 ‘프로미 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카드로 전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디자인의 카드 중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DB손해보험의 대표 고객 참여 캠페인인 프로미 우체통은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했으며, 지금까지 누적 참여자 수는 약 54만5000명에 달한다.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는 프로미 가족 약속 카드를 뽑고 실천 약속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이다. ‘잔소리 대신 칭찬하기로 약속’, ‘오늘은 일찍 들어가기로 약속’ 등 랜덤으로 제시되는 가족약속 카드를 가족, 친구에게 SNS로 공유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는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참여 완료되며 즉석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따뜻한 소통과 약속의 의미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일상 속 가족과의 작지만 소중한 약속을 되새겨 진심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