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핸드티라피 기프트 세트’ 출시

‘핸드티라피 기프트 세트’, 100% 식물유래향 담은 본품에 전용 스퀴저, 기프트백, 기프트 카드 구성

사진=티퍼런스

프리미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핸드티라피 기프트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퍼런스의 ‘핸드티라피’ 핸드크림은 깊고 진한 보습부터 미백, 주름 개선까지 이중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핸드 케어 제품이다. 프랑스 그라스(GRASS) 지역의 300년 향료 제조 노하우로 100% 식물유래향을 담아 싱그러운 힐링을 선사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런칭한 ‘핸드티라피 기프트 세트’는 본품 1개 가격으로 핸드티라피 본품 1종(택 1)에 전용 퍼플 스퀴저, 기프트백, 기프트 카드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랏빛 패키지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품격있는 선물로도 손색없다. 특히,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어버이 날이나 스승의 날 등 소중한 이에게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제격이다.

 

핸드티라피는 ‘퍼플 포레스트’, ‘퍼플 프레쉬가든’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퍼플 포레스트’ 핸드크림은 자연 그대로의 숲을 옮겨온 듯 손끝까지 퍼플 포레스트의 우디한 향으로 지친 마음을 감싸준다. 달콤하면서도 묵직한 블랙베리와 히비스커스의 향과 유칼립투스 향, 대지를 닮은 샌달우드 향이 기분 좋은 평온함을 전한다. ‘퍼플 프레쉬가든’ 핸드크림은 상큼한 베르가못 향으로 분주한 마음을 달래고, 그레이프프루츠의 잔향과 달콤 쌉싸름한 카시스버드 향으로 해 질 녘 정원에 들어선 듯 차분한 안정감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실키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티퍼런스의 ‘핸드티라피’ 핸드크림 2종은 바쁜 일상 속에서 쉼과 힐링을 선사하고 100% 식물유래향으로 인공향료에 민감한 분들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소중한 이에게 ‘핸드티라피 기프트 세트’와 함께 뜻깊은 시간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퍼런스는 국내 퍼플티 티라피 브랜드로 차에서 남다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케냐 1800m 고지대에서 탄생한 퍼플티는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찻잎이 스스로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녹차의 수 배에 달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