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실적 연동 최고 연 2.8% ‘SC제일 웰쓰세이버통장’ 출시

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은행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2.8%(세전)까지 금리를 제공하는 ‘SC제일 웰쓰세이버통장(웰쓰세이버통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웰쓰세이버통장은 이자계산기간의 전월 마지막 영업일 은행거래실적[이 예금의 가입자가 SC제일은행에 가입한 예금주 본인명의 수익증권(펀드), 신탁계약, 원화/외화 입출금예금에 대한 매월 마지막 영업일의 원금의 총 잔액] 구간에 따라 최고 2.8%~최저 1.0%의 이율이 결정되며, 신규 가입 3개월 전 마지막 영업일의 ‘기준 시점 은행거래실적’과 비교하여 매일의 잔액 중 증가한 금액까지만 적용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때 해당 금리를 적용받으려면 ▲기준 은행거래실적 대비 ‘비교 은행거래실적의 증가한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고 ▲비교 시점 은행거래실적의 입출금예금(원화, 외화) 잔액 합산 2000만원 이상 ▲비교 시점 은행거래실적의 수익증권(펀드) 및 신탁계약의 합산 잔액 2000만 원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세부적으로 은행거래실적에 따라 ▲10억원 이상 2.8% ▲3억원 이상 2.6% ▲1억원 이상 2.4% ▲1억원 미만 1.0%의 금리가 각각 적용되며, 은행거래실적 증가금액이 1000만 원 미만인 경우 또는 매일의 잔액 중 증가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잔액에 대해서는 기본이율 0.1%가 적용된다. 단 가입일로부터 가입 월의 말일까지는 실적에 관계없이 ‘은행거래실적 10억 원 이상’ 구간 최고 이율인 2.8%가 적용된다.

 

웰쓰세이버통장 출시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30일까지 이벤트 대상 투자상품에 2000만 원 이상 가입하고, 전월 대비 증가 자금으로 웰쓰세이버통장을 가입 후 가입 다음달부터 2개월간 매월 평잔을 5000만원 이상 유지하면 상품권 10만원권을 받게 되며, ▲평잔 1억원 이상이면 15만원권 ▲평잔 3억원 이상이면 30만원권 ▲평잔 10억원 이상이면 100만 원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이벤트 응모를 해야 하며,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정재원 SC제일은행 담보여신/수신상품부문장은 “변동성이 높은 금융시장 상황에서 다양한 상품을 거래하는 고객들이 웰쓰세이버통장을 통해 안정적인 자산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