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시아나,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 공식 론칭

수면의 지속 가능성 제안

사진=덕시아나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가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을 공식 출시하며 지속 가능한 수면 솔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1926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덕시아나는 지난 100년간 깊고 건강한 수면을 위한 연구와 기술 개발에 전념해온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다. 덕시아나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시스템은 시간과 세대를 넘어 변함없는 편안함의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은 이러한 오랜 역사와 장인정신을 계승함과 동시에,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수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덕시아나 고유의 Endless Spring System을 유지하면서, 내부 구성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한층 더 정교하게 발전했다. OEKO-TEX® 인증을 획득한 천연 라텍스와 울, 그리고 북유럽 숲에서 온 스웨덴산 소나무 등 건강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엄선된 재료만을 고집했다.

사진=덕시아나

또한 사용자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춰 지지력을 정밀하게 조율하는 맞춤형 파스칼 시스템(Pascal® System)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직관적인 설계로 완성됐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덕시아나 관계자는 “‘Sustainable Comfort’는 단순한 신제품이 아닌, 100년을 준비해온 브랜드 철학의 완성이자 세대 간 가치를 잇는 결정체”라며, “오늘의 편안함이 지구를 지키고, 그 가치는 다음 세대로 이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