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봄맞이 ‘릴레이 세일’ 3주간 진행…최대 20% 할인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는 봄맞이 옷장 정리 시즌에 맞춰 다음달 15일까지 3주간 ‘릴레이 세일’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릴레이 세일은 초봄 시즌 진행되는 크린토피아의 연중 최대 프로모션이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맞춰 두꺼운 겨울 옷을 순차적으로 세탁해 정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는 3주간 겨울 옷 세탁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부담이 될 수 있는 패딩, 점퍼, 코트, 스웨터, 조끼 등 다양한 세탁 품목을 주차별로 할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겨울 옷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다.

 

겨울 옷을 세탁하지 않고 보관하면 보이지 않는 문제들이 생긴다. 남은 땀과 피지가 세균과 미생물 번식을 유발해 악취와 변색 위험이 커지고, 장마철 습기로 곰팡이나 벌레 피해까지 생길 수 있다. 장기 보관 전 세탁이 필수인 이유다.

 

이번 릴레이 세일은 주차별로 주요 겨울 의류를 순차적으로 할인해 부담 없이 정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1주차에는 패딩·점퍼·조끼, 2주차에는 코트·머플러·스웨터, 3주차에는 조끼·패딩·점퍼 품목이 최대 20% 할인된다. 블랙라벨 서비스도 동일 품목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릴레이 세일 기간 중 공휴일인 삼일절과 대체공휴일인 다음달 3일에도 정상 운영된다. 연휴 기간 중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다. 단, 매장 유형에 따라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정보는 이용 전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겨울 옷 세탁 수요가 급증하는 초봄을 맞아 연중 최대 세탁 행사인 릴레이 세일을 준비했다”며 “최근 급격한 날씨 변화로 인해 겨울 옷을 정리해야 하는 시기가 앞당겨진 만큼, 소재별로 관리가 까다로운 겨울 의류는 제때 세탁하고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