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미 x 닥터베어 애사비 구미” 눈길 사로잡는 긍정 컬래버

-대웅제약, 아티스트 ‘미미’ 작가와 협업

피그미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 패키지.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의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베어’와 인기 캐릭터 ‘피그미’가 만났다.

 

18일 대웅제약은 ‘미미(MeMe)’ 작가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그미는 작가가 스스로를 투영한 캐릭터로, 자존감을 쌓아가는 ‘자존감 저금통’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이 인상적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긍정 에너지 인기를 얻고 있다.

 

미미 작가 역시 현대인을 위로하며 자신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유쾌한 방식으로 전하는 아티스트로, KBS2 예능프로그램 <노머니노아트>에서 4회차 우승으로 이름을 알렸다.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아트 마이애미(ART MIAMI) 등 국내외 아트페어를 통해 미술애호가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제품 패키지는 하트 고글을 쓴 피그미가 브랜드의 감성을 귀엽고 트렌디하게 전달한다. 회사 관계자는 “긍정의 아이콘인 미미 작가의 피그미가 닥터베어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에게 신체적·정신적 웰빙을 동시에 강조한다”고 설명했다.

 

미미 작가가 ‘Love yourself 이너뷰티 데이’ 행사에서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 제품들을 앞에 두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웅제약 제공

 

해당 제품은 사과 과즙을 자연 발효한 식초 ‘애플사이다비니거(Apple Cider Vinegar)’를 먹기 편한 구미 형태로 만든 것으로,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는 당류 제로로 개발됐다. 하루 3구미 섭취로 식초 한 스푼과 동일한 유기산을 편리하게 채울 수 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2880시간 동안 발효된 고농축애플사이다비니거에 식약처 인증 성분 ‘바나바잎 추출물’을 더했고 식초 특유의 시큼한 맛을 줄이고 사과 농축액을 넣은 것도 특징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닥터베어 애사비는 원료부터 제형까지 꼼꼼하게 설계해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미미 작가의 피그미 캐릭터와 결합해 더욱 친숙하고 매력적인 제품으로 다가가려 한다”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한 미미 작가의 전시회가 열리는 아트큐브 2R2에서는 ‘Love yourself 이너뷰티 크리에이터 데이’도 개최했다. 방문객들은 “귀여운 피그미 캐릭터와 닥터베어 애사비 브랜드의 유쾌한 조합이 인상적이다”, “젤리처럼 간식으로 먹기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피그미 캐릭터와 협업한 스티커 증정도 인기였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