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킷, 부종 관리에 도움되는 신제품 ‘파인셔스 브이샷’ 출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회사 포라우드의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킷이 붓기 관리에 도움 되는 신제품 ‘파인셔스 브이샷’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라이킷 파인셔스 브이샷은 국내 유일 포뮬러 V&S 듀얼솔루션 붓기티로, 무거움의 근본적인 원인인 ‘나트룸’뿐만 아니라, 수술·외상으로 인한 ‘염증성’과 순환 문제로 생기는 ‘정체성’을 하루 한 포로 해결해 준다.

 

해당 제품은 SCI급 논문 모티브로 나트륨 케어인 ‘칼륨’과 함께 성형 케어인 ‘퀘르세틴’, ‘커큐민’, ‘브로멜라인’이 함유됐으며 ‘트록세루틴’, ’쿠마린’, ’OPC’ 등이 포함돼 순환 케어를 도운다. 이에 평소 조금만 움직여도 종아리가 잘 붓거나 매일 무거움이 느끼는 경우, 냉찜질과 호박차 붓기관리 만족도가 미미한 경우에 파인셔스 브이샷 하나로 효율적인 트리플 라인 케어가 가능하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전문 연구원으로 구성된 라이킷 R&D팀이 수년간 논문 및 학술자료를 토대로 체계적인 레시피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 품질 보증 제도인 FSSC 22000 인증으로 안심하며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정체된 무거움 없이 가벼운 일상을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 

 

라이킷 관계자는 “라이킷 파인셔스 브이샷은 하루 1~2포 식사 후 섭취하면 간편하게 부종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적어도 4주 이상 섭취해야 눈에 보이는 붓기 완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해당 제품은 수십번 샘플링하여 탄생한 새콤달콤 잘 익은 파인애플 맛으로, 물이나 탄산수 30ml에 섞어 마셔 보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라이킷 파인샷은 약국에서 처방받아 볼 수 있었던 포뮬러로 안전한 식품으로 만들어졌으며 현재 성형외과 입점이 확정된 만큼 성형 후 부기 빼기에 효과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킷 파인셔스 브이샷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