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혈사제 속 김남길, 이하늬 배우가 타는 차 뭔가요?’, ‘김남길 드리프트 장면 대박’, ‘차가 정말 예쁘고 세련됐네요.’
SBS 드라마 ‘열혈사제 2’가 시청률 15%를 돌파한 가운데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타고 다니는 차량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해당 차량 관련 게시글이 자주 업로드 되고 있는 것.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그 차량은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 2’와 ‘폴스타 4’다.
드라마에서 김남길과 이하늬는 각각 폴스타 2와 폴스타 4를 탑승한다. 폴스타 2는 김남길이 고속으로 코너를 도는 액션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하늬의 SUV 폴스타 4는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혁신적 편의성이 돋보였다.

최근 출고를 시작한 폴스타 4는 폴스타가 국내에 두 번째로 내놓은 모델로, 쿠페 특유의 날렵한 스타일에 SUV의 공간적 이점을 결합한 새로운 차원의 전기 SUV 쿠페다.
파일럿 팩이 기본 적용되었음에도 6690만원(VAT 포함, 보조금 미적용)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상온 및 복합 기준으로 최장 511㎞ 주행거리를 자랑한다. 이는 국내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전기 SUV 중 가장 긴 주행거리다.
폴스타 2는 지난 2022년 출시 첫 해 단일 모델로 2000대 이상 판매한 최초의 수입차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환경부로부터 올해의 전기 세단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울러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전기차 부문 1위, ‘브랜드 고객충성도 소비자 조사’에서 2년 연속(2023~2024년) 전기차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입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