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 10월까지 신한카드와 ‘신규 가입 캠페인’

메리어트 본보이가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신한카드 고객이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 가입하면 마이 신한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는 신한카드 고객 중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가 아닌 고객만 해당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로 가입하고, 가입 시 신한카드에 등록된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면 된다.

중복으로 계정을 생성할 경우 기존 계정과 통합되며, 신규 계정에 대한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이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회에 한해 제공되며, 양도는 불가능하다.

 

한편,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추가 숙박권과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행사 전 6개월 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4년 10월 31일까지 응모 완료 후, 2024년 11월 30일까지 300만원 이상 이용 시 전 세계 메리어트 참여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1박 숙박권 및 1만 5000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는 기본 혜택으로 연1회 1박 숙박권을 제공하므로 최대 2박 무료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용 금액은 쿠폰 적용 및 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실제 카드 사용금액(일시불 및 할부)에 한한다. 이는 올해 11월 30일 23시59분까지 승인한 결제 건 기준으로 산정된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