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포그, 신제품 ‘글렌트’ 출시 및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제이에프티(대표 이희승)는 자사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저스트포그’의 액상 리필형 전자담배 기기인 ‘글렌트’를 공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글렌트는 1500mAh 대용량 배터리와 3.5ml 파드 용량으로, 사용자들에게 장시간의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파드는 0.6옴과 1.0옴의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 로즈, 오크, 블랙의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글렌트의 히든 LED 라이팅 기능으로 고급스러운 베이핑 무드를 연출한다.

 

글렌트는 사용자들의 베이핑 무드까지 고려한 하이엔드 제품으로, MESH 코일을 적용하여 우수한 맛표현을 자랑한다. 사용자 리서치를 통해 최적의 무화량을 구현한 ‘글렌트’는, 배터리에서 파드를 분리하지 않고도 액상을 충전할 수 있어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배터리 후면에 장착된 에어홀 조절 버튼으로 부드럽고 편리하게 흡압을 조절할 수 있다.

자동 흡입과 버튼을 눌러 작동시키는 수동 흡입 기능을 모두 지원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합선방지, △과열방지, △과방전방지, △과충전방지, △과전압충전방지 등 다수의 배터리 보호 및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KC 인증을 완료하여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저스트포그는 ‘글렌트’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6월 12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마트스토어 알림 및 리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가격 할인 이벤트 이후에는 파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이희승 제이에프티 대표는 "글렌트는 저희 회사의 혁신과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베이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전자담배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