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업체 ‘LM시트’가 24년형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 출시와 함께 최대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M시트는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 24년형은 4인승, 6인승, 7인승, 9인승 등 다양한 시트 구성뿐 아니라 인테리어 컬러 및 각종 편의사양이 장착된 커스텀 생산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의전용은 물론 패밀리카, 차박용 등으로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
특히 서랍형 수납 공간과 앰비언트 조명이 적용된 새로운 암레스트가 적용되어 뛰어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M시트에서만 가능한 암레스트 매립형 전동테이블의 경우 고급스러움과 함께 실용성까지 확보해 이동 중에 간단한 업무를 보거나 식사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카니발은 국내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로 인해 기아 순정 차량의 경우 최소 1년 가량의 대기 기간이 예상되지만, LM시트를 통해 계약을 진행할 경우 고유의 차량 출고 방법을 통해서 차량을 좀 더 빠르게 인도할 수 있다.
최대 500만 상당의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 받으면 나만의 유니크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빠르고 편리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M시트는 현재 즉시 출고가 가능한 23년형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3년형 카니발 하이리무진 디젤 모델부터 가솔린 모델까지 즉시 출고가 가능하며 최대 10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M시트는 국토부 인증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차량 전문회사로 고객들의 다양한 실내/외 개조요청을 반영한 1:1 커스텀 오더를 진행하고 있다. LM시트는 카니발하이리무진 외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벤츠 스프린터, V-class/현대 쏠라티 등 다양한 밴 차량의 럭셔리 리무진 인테리어 개조 관련하여 국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의전용 차량이 필요한 국내외 기업체 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