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브랜드 쁘띠앤과 ㈜샤르네가 MOU 업무협약식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팜건강회사가 론칭한 브랜드 쁘띠앤은 임산부, 수유부를 비롯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 영양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쁘띠앤은 임신 준비 단계부터 초기, 중기, 후기 생체리듬에 맞춰 체내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17가지 맞춤형 영양제를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쁘띠앤은 ‘유별난 아빠가 깐깐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모티브로 온 가족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료 및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영양제 섭취를 할 때 태아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임산부, 수유부 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며 이는 결과적으로 그만큼 다양한 연령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주력 제품인 국민 칼마디, 국민 오메가3, 아이언C 등에 필수 영양성분 미네랄들이 함유돼있으며 혼합분말 원료에 유전자 변형된 옥수수 전분을 사용하지 않는 등 핵심 성분 외에도 혼합을 위한 성분도 깐깐하게 채택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 외에도 쁘띠앤은 임산부/키즈/중장년층/직장인 등으로 고객을 세밀하게 타겟화해 각 연령대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성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에이팜건강은 중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쁘띠앤 허용 대표는 “마케팅의 유능한 현 주식회사 행복으로 대표이자 주식회사 샤르네 마케팅 이사를 맡고 있는 이민호 이사에게 중국 시장 진출 총괄을 맡겨 기대하고 있으며 쁘띠앤의 최신 메인 제품 ‘쁘띠앤드’ 오메가+루테인+비타민+미네랄+코엔자임까지 13가지 성분을 한포에 담고 있는 멀티비타민팩과 당류0g 단백질을 24g, 칼슘, 비타민을 포함해 뼈건강까지 영양을 한 포에 챙길 수 있는 간편 파우치로 제작된 고단백 쉐이크 ‘쁘띠앤 고단백쉐이크’ 제품에 대한 국내 마케팅도 이민호 이사에게 맡겼다"고 말했다.
이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설계에서부터 시작된 에이팜건강은 자사 브랜드 쁘띠앤을 론칭하면서 예민한 고객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를 만드는 것을 핵심으로 깐깐한 아빠가 유별나게 만든 건강기능식품을 모토로 개발에 힘써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든 믿고 먹을 수 있는 영양제 개발 및 판매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쁘띠앤은 지속적인 정기 후원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에이팜건강의 자사 브랜드인만큼 사회적 문제에 앞장서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월별 출산 장려 캠페인 ‘[품:다]’를 진행하며 제품을 구매한 임산부에게 임신 주수별 맞춤 임신축하박스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 맞춤 정기배송 서비스를 상시 진행해 꾸준한 영양제 섭취를 돕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