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드림, 지역사회 장애인 위한 ‘임직원과 함께 행복나눠드림 행사’ 진행

사진=브이드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브이드림(대표 김민지)이 창립 5주년을 맞아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임직원과 함께 행복 나눠드림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브이드림은 지난 17일 부산뇌병변복지관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뇌성마비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후원금은 장애인 이용자의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한 식재료 구입으로 사용한다. 임직원들은 배식 봉사와 신체 단련을 위한 체육 활동, 설맞이 송편 만들기 활동에 보조 진행자로 직접 참여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브이드림은 2018년 1월 창립 이후 매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및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뇌병변복지관은 부산지역의 뇌성마비장애인과 가족에게 복지·의료·교육·사회·심리 등 종합적 지원과 정책 및 제도적 기반 조성의 역할을 수행하며 장애인과 가족들의 권익증진과 사회적 기반 위에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이드림 김민지 대표는 “창립 5주년을 맞아 임직원들과 부산뇌병변복지관을 방문해 장애인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브이드림은 앞으로도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위해 사명감을 갖고 최적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