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라세움, 리젤영광의원과 화장품 사업 업무교류 및 협력연구 MOU

협약식에 참여한 한윤석 리젤영광의원 대표원장(사진 왼쪽)과 주성진 더 클라세움 대표(오른쪽). 사진=더 클라세움

[정희원 기자] 주식회사 더 클라세움이 뷰티클리닉 리젤영광의원 부산 본원에서 '피부미용과 화장품 공동연구'를 위한 연구 교류 협정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계약식에는 리젤영광의원 한윤석 대표원장 및 관계자, 주식회사 더 클라세움 주성진대표가 참여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내외 피부미용 시장을 겨냥한 화장품 관련 소재 개발과 피부미용 기술개발을 위한 연구를 추진할 계획이다.

 

리젤영광의원은 피부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인별 특성에 맞는 맞춤 시술을 효과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병원 측에 따르면 풍부한 시술경험을 바탕으로 정체되지 않고 끊임없이 피부개선을 위한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주성진 더 클라세움 대표는 “리젤영광의원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화장품 영역에서 경쟁력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우수한 제품 개발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기존 더마케어 사업의 안정적 수익 구조가 뒷받침되는 만큼, 제품 포트폴리오 영역을 강화해 제2의 도약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 계획”이라고 밝혔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