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블록(NPICK),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Global에 상장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센터나인(CENTERNINE)은 자체 가상화폐인 엔픽블록(NPICK)이 오늘(12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MEXC Global'에 상장돼 해당 거래소에서 오후 5시(한국시간)부터 거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센터나인 측은 “MEXC Global 거래소는 코인게코 기준 세계5위, 코인마켓캡 기준 세계17위 거래소 순위에 랭크돼 있다. 특히 2021년 ‘크립토 엑스포 두바이 컨퍼런스‘에서 아시아 최고 가상자산 거래소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전세계 200여개국의 600만명 이상의 유저가 사용 중인 한국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거래소“라며 ”엔픽블록은 자체 메인넷(Main-net)개발과 NFT 플랫폼 출시를 위한 개발에 착수하였고 조만간 공식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 엔픽블록은 글로벌 상장 로드맵 계획에 따라 MEXC Global 상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대형 거래소에 상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홀더분들의 많은 기대에 부응하는 원년이 되도록 차질없이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픽블록은 센터나인이 2021년 개발한 ERC-20 기반의 가상화폐로, SNS 플랫폼과 연계해 사용이 가능하며 자체 NFT(Non-Fungible Token) 기술을 활용해 플랫폼 이용자의 계정보호와 콘텐츠 저작권 인증 및 보상체계를 시스템화해 플랫폼 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