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디케이, 단지형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 10월 분양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시행사 알비디케이(RBDK)는 오는 10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일대에 단지형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 분양에 나설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라피아노’는 한 세대가 단독으로 건물을 사용해 가지는 독립성과 층간 소음 예방, 넓은 서비스 면적 등 단독주택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각종 보안시설과 커뮤니티, 지원시설과 기반시설 등 공동주택의 장점도 확보한 단지형 타운홈 브랜드라고 분양 관계자는 밝혔다.

 

10월 분양 예정인 라피아노 천안아산은 ‘조성욱 건축사사무소’와 협업을 통해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서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공간의 디테일에 집중한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산배방 택지개발지구 내 도심지 위치임에도 단지와 인접한 용곡공원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KTX 천안아산역 중심상업시설이 반경 1km내 위치해 있으며,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CGV는 물론 1호선 아산역도 인접해 있다. 사업지 1km 거리 내에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위치해 있으며 아산용연초 병설유치원을 비롯해 다수의 어린이집이 인근에 있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인접해 있음은 물론 단지 바로 앞 이순신대로를 통해 아산시, 불당신도시, 천안시청 이동이 용이하고 온천대로, 천안대로 및 경부고속도로 또한 인접해 서울권역 및 수도권으로의 광역 접근성이 높다.

 

분양 관계자는 "라피아노 천안아산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모델을 제시하는 한편 쾌적한 에코라이프와 천안아산 더블 생활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주거 공간”이라며 “다양한 평면과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피아노 천안아산 견본주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