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GOAT’ 카드로 해외 결제 시 무조건 6% 적립”

BC카드가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6%까지 페이북머니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BC카드 제공

BC카드가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6%까지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달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GOAT’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기존 카드 혜택(3% 적립)에 추가 3%를 더해 총 6%의 페이북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월 최대 3만원, 기간 내 최대 7만원까지 제공한다.

 

특히 페이북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GOAT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5.67%까지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카드 기본 혜택(3%)과 이벤트 혜택(3%)를 더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1.67%까지 페이북머니를 돌려받을 수 있다.

 

GOAT 카드는 결제 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하는 국내 가맹점 1.5%, 해외 가맹점 3% ▲100만원 초과는 국내 가맹점 1%, 해외 가맹점 2%를 페이북머니로 적립해준다.

 

또한, 연간 카드사용액이 3000만원 이상일 경우 적립 받았던 페이북머니의 10%를 추가로 재적립 받을 수 있다. 연간 카드사용액 산정 시 무이자 할부, 국세·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등 결제 금액은 높지만 카드의 혜택 대상에서 제외됐었던 항목들도 페이북머니 추가 적립 대상에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김민권 BC카드 상무는 “가정의달을 맞아 해외 여행은 물론 직구 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결제수단 중 항상 제일 먼저 사용되는 카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서진 기자 westjin@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