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X핑크퐁 아기상어, 여름 기저귀&물티슈 신제품 첫 선

슈퍼대디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다은(왼쪽). 슈퍼대디 제공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더핑크퐁컴퍼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로 여름철 맞춤형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기저귀와 물티슈로 구성됐고, 무더운 여름에도 아이들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슈퍼대디의 대표 캐릭터인 ‘미스터펭(펭귄 캐릭터)’과 ‘핑크퐁 아기상어’가 모두 바닷속 친구라는 점에서 착안했다”며, “'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바닷속 친구들이 뭉쳤다!'라는 컨셉을 통해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한 육아를 돕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기저귀는 내부 온도를 기존 대비 -2도 낮춰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초속 3.1m/s의 공기 순환 기능을 통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또 많은 양의 소변도 순간적으로 흡수하는 기술을 적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함께 출시되는 물티슈는 82gsm의 도톰한 두께와 엠보 원단을 사용해 더욱 튼튼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고품질 저자극 원단을 적용해 아이처럼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부모들이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슈퍼대디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다은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 를 통해 윤남기와 연인으로 발전, 결혼했으며 슬하에는 이다은 딸 리은에 이어 지난해 8월 아들 남주를 얻었다. 특유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가족의 이미지로 많은 분들께 힘과 용기를 전하고 있어 앞으로 이들 가족과 슈퍼대디의 브랜드 비전이 잘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슈퍼대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시원한 여름 기저귀를 소개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브랜드 영상이 공개되었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시원한 바닷가 감성에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 귀에 맴도는 멜로디가 삽입돼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한정판 제품을 대상으로 런칭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부모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