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쿼드쎄라, 봄 감성 담은 핑크블라썸 에디션 출시

에코디엠랩 주식회사의 뷰티 디바이스 쿼드쎄라가 봄 감성 담은 핑크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4월 8일 CJ홈쇼핑에서 최초 런칭하는 핑크블라썸 에디션은 홈쇼핑 채널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높은 소비자 관심을 입증한 가운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시즌 한정으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핑크 컬러로 선보인다. 

 

쿼드쎄라는 국내 최초 특허받은 4중 교차 초음파(1MHz, 3MHz, 10MHz, 17MHz)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 각질층부터 속까지 마사지 효과를 나타낸다. 하나의 기기로 △보습 케어 △진정 케어 △탄력 케어 △토탈 케어 등 4가지 모드를 통해 주파수별로 다른 효과를 전달하며 각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1MHz·3MHz는 미세 버블 마사지로, 피부 각질을 일시적으로 흔들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더욱 깊게 흡수할 수 있게 전달한다. 또한 높은 주파수인 10MHz·17MHz는 촘촘한 초음파 미세 웨이브 마사지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다양한 피부 케어를 선사하는 쿼드쎄라는 임상 시험 결과 3D 부스터 마스크 젤 단독 사용보다 쿼드쎄라와 동시 사용 시 81% 피부 흡수도를 높이는 효과를 검증했다. 이와 함께 히알라겐 부스터 앰플 동시 사용 결과 또한 깊은 주름 도움 28.2%, 모공 면적 도움 27.3%, 3D 입체 타이트닝 21.7%, 피부 치밀도 15.8% 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코디엠랩 관계자는 “쿼드쎄라는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토탈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아 감사하다”라며 “성큼 다가온 봄 환절기, 푸석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다시 화사하고 생기 있는 아름다운 피부로 개선하고 싶다면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쿼드쎄라 핑크블라썸 에디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한정판은 홈쇼핑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쿼드쎄라만의 기술력과 감성을 동시에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소장 가치 높은 리미티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egye.com   사진 = 에코디엠랩 주식회사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