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틴은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가 누적 판매 2000만정을 돌파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루틴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루틴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몰에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를 22%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준비된 수량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즉시 종료된다.
업체에 따르면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2중 인지질 코팅의 리포좀으로 비타민C를 원형 형태로 감싸 위장관 자극으로부터 영양소를 보호하고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했다.
출시되자마자 바로 하루틴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했으며 비타민C가 인지질로 코팅되어 있어 비타민C의 직접적인 자극이 덜해 공복에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0%를 충족하는 비타민C 5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C가 잘 흡수될 수 있게 하는 식물성 레시틴이 부원료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3개월 구성의 틴케이스 제품은 선물용으로 최적화되어 있어 부모님 또는 지인분께 드리는 건강 선물로 적합하다. 번거롭지 않게 하루 1정만으로도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며 흡수율이 높아 많은 양을 섭취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이 부분 또한 큰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프리미엄 미국산 원료를 사용했으며 하루틴의 리포좀 기술이 담긴 ‘리포좀 에이비맥스 테크놀로지(Liposome ab:MAX Technology)’로 안정적으로 리포좀화가 잘 되었는지를 확인하는 등 엄격한 절차를 거쳐 생산됐다.
하루틴 브랜드 담당자는 “우리가 먹는 다양한 영양제들은 생각보다 흡수율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소변과 많이 배출되는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리포좀 비타민C를 선보인 것”이라며 “이제는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때의 기준을 흡수율로 두고 하나를 먹어도 내 몸에 제대로 흡수될 수 있는지를 확인하고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하루틴 스마트스토어, 하루틴몰 등 주요 온라인몰과 CJ온스타일, GS홈쇼핑 등의 홈쇼핑 채널, 그리고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