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최애 보양식 투표하고 스노우플랜 받으세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매장 전경.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발 빠르게 중복(7월 25일) 마케팅에 돌입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28일까지 보양식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포인트, 삼계탕 간편식 등을 추첨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롯데마트 매장에서 장을 보고 오프라인 전용 앱 ‘롯데마트GO’를 스캔 후 결제를 진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마트GO 이벤트 페이지에서 삼계탕, 전복영양밥, 장어구이 중 가장 힘 날 것 같은 보양식을 골라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득표율 1위 상품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 스노우플랜(30명), 간편하게 깊은 맛 육수를 즐길 수 있는 ‘요리하다 강화 섬계탕’ 교환권(7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롯데마트GO 앱에서 안내할 예정이다.

 

중복에 즐기기 좋은 다양한 보양식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최근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간편 보양식이 인기를 끄는 것에 발맞춰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요리하다 인기 삼계탕 2종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1000원 할인 판매한다. 24일부터 26일까지는 ‘CJ 비비고 삼계탕’을 엘포인트 회원 1000원 할인과 더불어 행사 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 비비고 누룽지 삼계탕’과 ‘하림 삼계탕’에도 행사 카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몸보신 닭고기 백숙용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 판매한다. 인삼 등 각종 삼계탕 재료가 담긴 ‘삼계탕 재료 2봉 기획’과 ‘찹쌀·찰현미·현미’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완도 활전복’은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수산대전 20%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카드 결제 시 추가로 20%가 더 할인된다. ‘러시아산 킹크랩’은 행사 카드 결제 시 반값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22일 건강 식단을 선호하는 2030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마른 안주 10종을 신규 출시할 예정이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다가오는 중복을 맞이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보양식 투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마트와 슈퍼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