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벽지 브랜드 ‘KCC신한벽지(대표이사 정태선)’가 이달 2024 프리미엄 실크벽지 ‘리빙’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CC신한벽지의 신제품 실크 컬렉션인 프리미엄 실크벽지 ‘2024 리빙’은 높은 퀄리티와 다채로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최신 트렌드와 프리미엄 실크벽지에 대한 고객 선호도 분석을 바탕으로 완성된 리빙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수한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거실, 침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에 매치하기 쉬운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부클레’, ‘캐시미어’, ‘코듀로이’ 등 각 제품명과 어울리는 독특한 패턴과 입체적인 엠보를 이용해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뛰어난 시공성으로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항곰팡이 및 항균 기능으로 친환경 벽지로서의 고기능성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UL 그린가드 골드등급, HB(친환경 건축자재), 환경부 친환경 환경마크 및 환경성적표지, 대한아토피협회 추천마크, KS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다.
신제품 2024 프리미엄 실크벽지 ‘리빙’ 컬렉션은 KCC신한벽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내 샘플신청 메뉴를 통해 A4 사이즈의 샘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KCC신한벽지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1위를 수상한 벽지 브랜드로, 리빙 컬렉션 외에도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다양한 프리미엄 벽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혜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