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배우 김다솜과 두 번째 CF 공개

[정희원 기자] 쥬비스다이어트(이하 쥬비스)가 걸그룹 출신 배우 김다솜과 두번째 CF를 2일 공개했다.

 

쥬비스는 지난달 김다솜을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변화, 이유에서 이후까지’ 캠페인의 첫 번째 CF를 공개한 바 있다.

 

쥬비스다이어트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변화, 이유에서 이후까지’의 첫 번째 시리즈인 ‘엄마의 리즈시절’ 편에 딸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김다솜은 이번에 공개한 두 번째 시리즈 ‘인생은 계속된다’ 편에서는 2030세대를 상징하는 주인공으로 등장해 매력을 뽐냈다.

앞서 공개했던 ‘엄마의 리즈시절’ 편이 4050 연령대의 공감을 포인트를 살려 ‘변화의 이유와 이후’를 표현했다면 이번에 공개한 ‘인생은 계속된다’ 편은 2030 연령대가 겪게 되는 인생에서의 다양한 이벤트 장면들을 매치 컷 편집 방식을 활용해 스토리텔링의 연결성을 강조하면서도 영상의 세련미를 더한다.

 

쥬비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인생은 계속된다’ 편은 졸업, 휴가, 취업, 결혼 등 실제 2030 세대가 인생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이벤트 상황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려는 이유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려고 노력했다”며 “또한 인생의 다양한 이벤트가 끝나도 인생은 계속 이어지기 때문에 쥬비스는 다이어트 그 이후까지 생각한다는 키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쥬비스 측에 따르면 회사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8가지로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구성해 고객의 상황과 니즈에 맞춘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외부 기관을 통해 진행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서도 쥬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 항목 중 ‘나의 생활 습관을 개선해 준다’ ‘혼자 하기 어려운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는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도 했다. 회사 측은 “체중 감량 이후까지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인 ‘인생은 계속된다’ 편은 10월부터 유튜브 채널 및 TV CF 온에어된다. 이와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hap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