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천수윤진이 녹용과 적송, 24K 골드를 더한 프리미엄 앰플 ‘천수윤진 골드앰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광채를 선사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천수윤진 골드앰플에는 녹용줄기세포배양액과 24K 퓨어 골드를 비롯해 트러플3콤플렉스와 적송 소나무잎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녹용줄기세포배양액은 매년 새롭게 자라나는 무한한 자생력의 상징인 녹용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5만ppm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 순도 높은 24K 퓨어 골드가 200ppm 함유돼 피부 깊은 속까지 생기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트러플3콤플렉스는 호주산 흰서양송로추출물, 프랑스산 검은서양송로추출물, 이태리산 여름송로추출물로 만들어진 것으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힘 있게 가꿔주며 적송 소나무잎추출물은 피부 방어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3중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 수분을 채울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어 "실키하고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인 이 제품은 오일과 수분이 미세하게 여러 겹 쌓여있는 구조로 오랜 시간 촉촉한 사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앰플이 피부에 닿는 즉시 흡수되어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피부 표면의 주름 및 요철을 메워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며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