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보(Yogibo), 2022 수해 이웃돕기 성금 기탁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집중호우 및 태풍 힌남노 수해 복구 지원금 전달

㈜요기코퍼레이션의 임직원들이 수해 복구 기부 증서 수여 기념 사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요기보(Yogibo)가 1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집중 호우 및 태풍 힌남노로 인한 수해 복구 지원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요기코퍼레이션의 브랜드 요기보(Yogibo)는 지난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수해 피해를 지원하기 위한 ‘Yogibo Cares’ 캠페인을 진행했고, 캠페인 수익의 일부와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수해 지원 성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박대진 ㈜요기코퍼레이션 대표는 “올 여름 집중 호우에 이어 태풍 ‘힌남노’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이 하루 빨리 일상 생활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요기보가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의 손길을 나눌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요기코퍼레이션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요기보(Yogibo)를 필두로 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을 직접 찾아가 이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넓히는 ‘Awesome People’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는 등 사회적 약자를 돕는 다양한 활동을 창립 이래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