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당지구 중흥 S-클래스 센텀뷰, 상업시설 분양

사진=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목포시 상동에 들어서는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가 오는 9월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는 지하 5층~지상 49층, 640세대 규모의 주상복합으로 조성되며 오는 9월부터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의 상업시설은 1층~3층에 조성되며 2면 개방형 코너 위치의 우수한 가시성을 확보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의 상업시설은 주차장과 바로 통하고 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연결해 이용객의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또 상업시설 용도에 최적화된 다양한 평형과 높은 층고로 제공해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스트리트형 쇼핑몰로 연출하는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상업시설 인근에는 34개의 아파트 단지 1만 4000여 세대가 밀집되어 있으며 메가박스 목포하당점, 이마트 목포점, 롯데마트 목포점 등 편의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 또 도보 10분 거리에 하당초, 한빛초, 하당중, 영흥고 등 다양한 학군과 목포한국병원, 목포대학교, 달맞이공원, 평화광장 등도 인접해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목포IC, SRT·KTX목포역, 종합버스터미널, 목포항 등 쾌속 교통망도 형성되어 있어 주변 산업단지,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와 지역특성을 고려하여 편의점, 학원, 병원, 식당, 피트니스 등 다양한 업종의 MD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입점은 오는 2022년 9월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