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옥산 어반트리, 이달 중 분양 예정

전라북도 김제에 김제 옥산 어반트리가 이달 공급을 앞두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 현장은 비규제 지역에 공급되는 아파트이면서 10년 민간 장기임대아파트 단지로 별도의 청약통장 및 주택유무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신청 및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계약이후 무제한 임차권 전매가 가능하며 임대 형태로 계약되기 때문에 취득세 및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등 각종 세금부담도 없으며 추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1가구 2주택 미적용으로 무주택자는 물론 1가구를 소유한 유주택자 또한 추가적 세금부담이 없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달 5월 공급을 앞두고 있는 해당 현장의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대 18층, 총 3개동으로 세대내부는 전용면적 84㎡ A, B, C, D 4가지 타입에 대부분의 세대에 4BAY설계가 적용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세대 내부에는 홈 IOT 스마트 시스템이 적용되며 펜트리가 설계된다. 또한 무인택배함과 전열교환환기 시스템도 장착된다.

 

단지에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센터 적용으로 단지 내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작은 도서관, 키즈 스테이션 등이 적용되며 별도의 경로당 시설도 적용되며 단지 내 주차장에는 2.5M 광폭주차장 설계가 돼 있다.

 

사업지 인근 농협 하나로 마트를 비롯해 김제중앙병원, 김제시청, 김제전통시장, 문화예술회관, 농협, 김제시 보건소 등 이용이 편리하며 차량 10분 거리 내 성산공원, 구산공원, 김제시민운동장 등 각종 공원이 가까이 위치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벽지산로, 동서로를 통해 김제 시내는 물론 주변 인근도시로 이동이 가능하며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종합 버스터미널과 김제역이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김제 중앙중학교, 김제초등학교, 김제농생명마이스터 고등학교, 김제고등학교, 김제중학교, 김제여자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있다.

 

오는 2023년 개통예정인 새만금~전주간 고속도로가 착공 중에 있으며 이 고속도로 개통 시 새만금, 군산, 전주등으로의 더 빠른 이동이 가능해 광역교통망 개선될 예정이며 김제 내 요촌동과 성산지구, 신풍지구 도시재생뉴딜 사업이 예정돼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현장은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보증으로 임차인 임대보증금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으며, 계약 이후에는 자격조건에 제한 없이 임차권 전매가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김제 옥산 어반트리 모델하우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