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루프-게임마스터, NFT·블록체인 생태계 조성 강화 위해 전략적 제휴 체결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덴루프가 블록체인 전문 마케팅 기업 ‘게임마스터’와 전략적 지분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제휴는 미래 기술 산업인 블록체인과 NFT 플랫폼 생태계 서비스 간의 상호 시너지를 위해 체결됐으며, NFT 플랫폼 생태계 확장과 컨설팅, 마케팅 협업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대중들의 NFT 문화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건강한 NFT 거래 생태계 조성을 전략적으로 이뤄낼 것으로 전망되며 에덴루프의 NFT 플랫폼 및 PFP 프로젝트, 게임 산업으로의 연계 서비스까지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에덴루프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방형 웹 표준 기술인 WebGL 기술과 융합된 3D 기술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에는 구글의 웹 크롤러 기술과 유사한 방식으로 개발된 NFT 검색엔진 BlockLoop 시스템을 선보여 각 거래소 간의 생태계를 연결해 진정한 탈중앙화 거래를 유도하고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NFT를 거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에덴루프의 생태계 조성에 필수적인 ELT 토큰은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를 시작으로 디지파이넥스, 유니스왑 거래소 등에 상장돼 거래가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게임마스터는 300여개 이상의 게임 프로젝트 마케팅을 수행한 경험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회사다. 국내 거래소, 더샌드박스 등의 공식대행사를 맡고 있으며, 플래이댑 등 여러 NFT 프로젝트 마케팅 대행을 진행했다. 이번 전략적 지분제휴를 통해 에덴루프 마케팅을 지원하고 NFT 플랫폼에 대한 건전한 성장을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게임마스터 이승민 대표는 “이제 마케팅 트랜드는 단순 사용자들에게 노출하는 마케팅을 떠나 사용자들이 프로젝트의 참여자다. 그 프로젝트의 미래와 방향성을 함께 잡아 나가는 커뮤니티의 일원이자 프로젝트 일원으로서 액션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급격히 변화하고 발전하는 블록체인 기술과 무궁무진한 기회를 가지고 있는 NFT 프로젝트를 좋은 파트너인 에덴루프와 함께 진행할 수 있어 큰 감동”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